티스토리 뷰

가슴이 두근거려요 왜그럴까요?

가끔 이유 없이 가슴이 두근거릴 때가 있다. 곧 나아질 것 같지만, 더 나빠질 것 같습니다. 유감스럽게도 나는 심장과 관련된 질환이 있습니다. 요즘 심장이 두근두근거린다는 말을 계속 하셨다면, 좀 더 자세히 보시기 바바랍니다.첫째, 부정맥으로 가슴이 욱신거릴 수 있습니다. 심장은 일정한 리듬으로 움직이고 있는데, 어떤 이유에서인지 맥박이 빨라지거나 느려지면 리듬이 깨져 부정맥이 됩니다.


정상 심박수는 분당 50~90회 정도지만 분당 100회 이상 갈 정도로 빨라질 수도 있습니다. 심장과 관련된 병이 없어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나이가 들수록 늙어 부정맥이 되고 일시적인 피로나 수면 부족으로 비정상이 될 수 있습니다. 고혈압이나 갑상선 질환이 있어도 심장 박동수가 빨라지고 심장 판막 질환과 심부전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정맥에 걸리면 가슴이 어지럽고 답답하다. 당신은 피곤하고 기절할 수도 있습니다. 면역체계가 손상되거나 잘 쉴 필요가 없는 경우 생길 수 있으므로 제대로 쉬고 자야 한다.불안장애가 있어도 뚜렷한 이유 없이 가슴이 두근거립니다. 불안장애는 과잉 불안과 불안입니다. 지나친 불안은 정신적인 것뿐만 아니라 육체적인 것이다. 불안을 억제할 수 없고, 좌절하고, 사소한 일에 과민반응을 보이는 겁니다.

 


그리고 가슴이 두근거리고 땀이 많이 나고 온몸이 떨릴 수 있다. 집중력이 떨어지고 공포감이 강합니다. 수줍음이 많고 소극적인 태도를 보이거나 부정적으로 생각하면 불안해질 가능성이 높아집니다.어린 시절 자란 환경은 부모의 과잉보호를 받으면서도 불안과 연결됩니다. 심리요법이나 인지행동요법을 통해 스스로 불안을 없애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심장마비와 두근거리는 심장이 있을 수 있다. 심근신경증은 심장 자체가 온전할 때 가슴 통증, 어지럼증, 가슴 압박의 반복이다. 심장병과 비슷한 현상이 있다.애비 선생님: 친한 친구가 심장병을 앓았고 심장병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답니다. 나도 심장병에 걸릴까 봐. 그것은 민감하고 민감한 사람들에게 잘 일어난다.자신을 도울 수 있는 심장 질환이 없다면 정신적인 문제일 뿐 아니라 심리치료를 받아야 한다.



폐경기에도 불안하고 식은땀으로 가슴이 설레었다. 폐경은 정확히 폐경기 전후의 기간이다. 호르몬의 양이 감소함에 따라 다양한 신체반응이 일어난다.좌절과 관절통, 현기증, 가슴통증도 있다. 누구나 겪는 일이기 때문에 특별한 치료를 받지 않고 푹 쉬면서 규칙적인 생활을 하게 된다.나는 너에게 내 심장이 뛰는 것을 자세히 묘사했다. 심리적인 요인과 심장병도 숨겨져 있다. 어느 쪽에 속하는지  알아보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